독서

사소해서 물어보지 못했지만 궁금했던 이야기 2 사물궁이 2

환타최고 2022. 7. 11.

사물궁이 2

저번에 읽은 '사물궁이 1'에 이은 '사소해서 물어보지 못했지만 궁금한 이야기 2'입니다.

이번 책 또한 심심풀이로 읽기 좋은 책입니다.

 

 

사소해서 물어보지 못했지만 궁금했던 이야기 1 사물궁이 1

귀여운 그림체의 책 '사소해서 물어보지 못했지만 궁금했던 이야기'입니다. 심심풀이로 읽기 좋은 책입니다. 저자의 유튜브 채널 '사물궁이 잡학 지식'에 가면 더 많은 자료가 있다. 1부부터 궁

luciferkira.tistory.com

 

사물궁이 1부 2부

1부에서 눈여겨 읽었던 내용은 '꿈을 꿀 때 왜 꿈이라는 사실을 알아차리기 어려울까?'인데 제목을 보고는 그냥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생각났습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이미예 장편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내가 본건 1권과 2권이 합본으로 나온 양장본이다. 주인공 페니가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입사해서 겪는 이야기이다. 현실세계에서 잠들면 이곳 세상에서

luciferkira.tistory.com

 

2부에서는 '화산에 쓰레기를 처리하면 안 될까?'가 평소부터 궁금했었기에 궁금증을 풀 수 있었습니다.

 

사물궁이 3부 4부

 

3부에서는 '가스라이터 용기 가운데에 칸막이를 넣은 이유는?'이 궁금했었던 내용이었고, 4부에서는 생각만 해도 아픈 '고환의 위치를 바꾸면 어떻게 될까?'을 유독 자세히 읽었습니다. 혹시나 대비하는 마음에....

 

사물궁이 5부

 

5부에서는 평소엔 그냥 넘어갔던 '기차와 시내버스에는 왜 안전벨트가 없을까?'였는데 궁금증을 풀 수 있었습니다.

 

이번 책도 '사물궁이 1'과 같이 시간 날 때 심심풀이로 읽기 좋습니다.

 

 

댓글